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행복이퐁퐁이예요~

지난 몇 달간 출산과 육아 및 이사까지!! 하면서 피폐해졌던 삶이 조금씩 안정을 찾아가고 있어요.

출산후에는 우리 예쁜 아가 사진도 올리고 싶었는데, 어찌나 몸도 마음도 힘들던지..

컴퓨터 켜 볼 생각조차 못 하고 살았어요ㅠㅠ (육아가 이렇게 힘든 줄 몰랐답니다;;)

초반에 가끔 아가 사진을 올리긴 했지만 그것도 한 두번..;;

벌써 우리 아가는 갓난아기 태를 벗어나서 태어난지 130일도 넘었답니다^^

빨리 사진 정리해서 올리고 싶은데, 맘처럼 쉽지 않네요ㅠㅠ

어쩌다어쩌다 하루하루 지나다 보니 우리 아가도 이유식을 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더라구요. (시간 정말 순삭..)

 

이사해서 집들이는 하지 않았지만 집들이 선물이라면서 아가씨가 선물해준 국민이유식용기 세이지스푼풀이 포함된 이유베베 7종 세트!

우와와~~~ 이유식 하려고 마음 먹었을 때부터 이건 사야지! 했던게 세이지스푼풀 용기였는데,

센스있게 사주신 아가씨! 감사합니다^^ 이유식 먹일 때마다 아가에게 얘기 해 줄 거예요~ㅎㅎ

 

 

 

택배 배송된지 하루만에 도착! 정말 빨랐어요ㅎㅎ

일단, 풀어헤쳐봅니다^^

 

 

저도 구성품이 뭐가 들어있는지 잘 몰라서... 이걸 사 주셨어요^^

얌얌 보냉가방과 스푸니 케이스가 증정되는 구성품이예요.

 

 

세트 구성은 아래와 같아요^^

프리저포드, 스파츌라, 턱받이와 스푸니는 다양한 색상이 있어서 하나씩 색상 선택도 해야 합니다.

저는 왠지 끌리는 색상으로 각각 다른 색을 선택했어요^^

 

 

 

 

 

 

 

따라란~

야무지게 구성된 이유식 시작 제품들^-^

 

박스에 뽁뽁이로 안전하게 배달되어 왔는데 모두 펼쳐보니 이런 구성이었어요.

 

1. 릴리팟 이유식 냄비 (1L)

 

제일 먼저, 작지만 묵직한 무게감이 느껴지는 통3중 스테인리스의 릴리팟 이유식 냄비!

냄비를 어떤 걸 사용해야 고민 중이었는데, 처음 이유식을 시작할 때 사용할 사이즈로 딱이더라구요.

용량은 1L 예요.

 

2.  원마이스터 턱받이 (민트)

귀염둥이 턱받이는 민트로 결정했어요.

이유식 초기보다는 중기부터 많이 쓸 것 같아요.

일단 초기엔 가재손수건을 더 많이 이용할 듯 해요!

 

3. 스푸니 이유식스푼 2P

 

우리 아가 작은 입에 맞는 스푼 2개!

각진 곳이 없이 탱탱한 재질의 작은 스푼이라 아이 입에 딱 맞을 것 같아요^^

색상은 원색으로 주황색과 밝은파랑으로!

 

4. 원마이스터 프리저포트

 

 

 

실리콘 재질의 프리저포트인데, 총 9개의 이유식을 저장할 수 있어요.

남자 아이이다 보니 파란색 계열로 많이 골랐네요;;ㅎㅎ

실리콘 재질이라 단단하지 않고 약간 흐느적거리는데,

얼려서 보관했다가 하나씩 쏙쏙 뽑아서 이유식 만들때 유용할 것 같아요

 

5. 세이지스푼풀 6P

 

정말 사고 싶었던 세이지스푼풀 용기! 무려 6개 세트에 트레이까지 있는것이 맘에 들었어요.

최대 80ml 정도 양이라 이유식 초기에 쓰고, 중, 후기에는 더 큰 용량으로 갈아타야하긴 하지만

냉장고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소량 먹일 때 좋아서 나중에도 간식을 만들어 놓거나 할 때 유용하게 쓸 것 같아요.

무엇보다 유리용기라 끓는 물에 소독이 가능하고 고무패킹이 되어있지 않아 오염우려가 없다는 점이 맘에 들더라구요^^

 

 

유리 용기의 묵직함!

그리고 60ml까지는 용량표기가 되어있으니 정량하기도 훨씬 쉬울 것 같아요.

 

 

 

이렇게 한 세트!

엄마가 맛있는 이유식 만들어줄께!!

음식을 잘은 못하지만 뭔가 의욕을 뿜뿜하게 만들어 주는 잇템!!

역시... 육아는 템빨...ㅋㅋㅋ

 

 

트레이와 용기 6P로 구성되어 있는 세이지스푼풀 이유식 용기!

 

6. 원마이스터 스파츌라 (핑크)

 

스파츌라는 취향에 맞게 핑크로!

역시 실리콘 재질이라 탄력이 있고, 안전해요.

 

 

실리콘 재질의 스파츌라~

 

7. 자닌 도마세트

 

자닌 도마세트는 3색의 도마와 스탠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국민 이유식 도마답게 안전하고 위생적이랍니다.

색상은 연두, 주황, 핑크로 구성되어 있어서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연두는 채소 전용, 주황은 고기 전용, 핑크는 과일 전용으로 사용할까 생각 중이예요^^

 

 

세워서 보관하기 좋은 제품이네요.

 

8. 보냉백

 

외출시에 유용할 보냉백이예요.

 

 

기프트로 왔는데, 보냉이 잘 될 것 같은 내부 ㅎㅎ

이유식을 하거나 유축모유를 가지고 나갈 때도 보냉백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초기 이유식을 하기 위한 구성품을 준비해 보았어요.

여기에 지금 생각으로는 더블하트 이유식조리기 세트와 퓨어코마치 이유식 주방칼을 살 생각을 하고 있네요.

전용 믹서기는 집에 안 쓰고 고이 보관해 두었던 도깨비 방망이 전용 믹서기를 사용 할 생각이고

그 외에 부수적으로 투데코에서 거름망과 주걱, 디자인앤쿠에서 이유식 보관 실리콘 용기를 2개 정도 더 살 생각이랍니다.

 

이유식 하나 하는데도 많은 도구가 필요해서 비용이 만만치 않지만

사랑하는 우리 아가 건강하게 키우기 위한 준비라고 생각하니 저절로 의욕이 생기더라구요^^

 

많이 공부하고 실력도 키워서 맛있고 건강한 이유식 해 볼 생각이예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