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출산을 일주일 앞두고 있는 예비맘이예요.

진짜 이제 뱃속의 똑똑이를 볼 날이 얼마 남지 않아서 출산 준비를 더욱 꼼꼼히 하고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태어날 아기의 피부가 가장 신경이 많이 쓰여서 어떤 제품을 발라줘야 하나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신생아부터 영유아기 아기에게는 자극 없는 유해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을 골라서 사용해야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을 거라는 생각을 하니 함부로 로션이나 크림같은 것을 고르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러던 중 피톤데일리100크림을 알게 되었어요. 보습 지속력이 굉장히 뛰어나면서 천연 살균제로 알려진 피톤치드를 함유하고 있는 피톤데일리 100크림!

인공색소와 그 밖의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전 연령대가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해서 믿고 쓸 수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 제품이 바로 그 제품이예요!

 

피톤데일리100크림!

어른이나 아이 모두에게 무해하면서 수분, 보습 효과를 가져다 주는 피톤데일리 크림~

 

 

용량이 150ml이나 되어서 아이와 엄마가 함께 써도 넉넉한 제품이랍니다.

 

제가 일단 사용해 보았어요.

우리 아기는 아직 뱃속에 있어서 태어나고 나서 사용해 봐야 하니까

제가 먼저 테스트를///ㅋㅋㅋ

 

 

크림 제형이지만 엄청 묵직한 느낌은 들지 않고, 산뜻하네요.

특히 무향인게 맘에 들더라구요.

아무래도 자극없이 아이들이 사용하려면 인공 색소나 인공 향을 넣지 않은 제품이 좋은 듯 해요.

 

 

 

이렇게 손등 반만 발라보니 수분이 많은 걸 알 수 있어요.

보습력 100시간 지속성도 인정받은 제품이라 믿고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번에는 세안 후 피부에 발라보았답니다.

 

미스트를 뿌리고 스킨을 발라준 후 그 위에 피톤데일리 크림을 발라주었어요.

느낌도 부들부들 촉촉한 것이 아주 좋더라구요.

 

 

크림 특유의 제형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산뜻하게 발리는 발림성도 굿!

 

앞으로 태어날 아기와 제가 함께 써도 무난할 제품 같아요!

 

 

 

 

 

이 포스팅은 다소니에서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