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엄마가 챙겨준 출산 후 영양제]

 

임신하고 나서부터 많은 영양제를 챙겨먹었는데, 출산 후 몸을 더 챙겨야 한다는 걸 아이를 낳고 나서 새삼 깨달았다. 아이를 낳고 온 신경이 신생아에 쏠려서 내 몸이 망가지는 것도 느끼지 못하는 때가 있었다. 젖을 물리고 재운 후 돌아서서 밥이라도 한 술 뜨려고 하면 또 깨서 울고 있는 아기에게 달려가 모유수유를 하고 안아주고 기저귀 갈아주고 재워주고.. 그야말로 24시간 온 신경이 내 아이에게 향해 있다는 것을 느끼면서 지내는 기간.. 이래서 출산 후 베이비시터를 쓰는구나.. 하면서 친정에서 산후조리를 했었다.

삼시 세끼 미역국에 밥을 먹었는데 밥도 엄청 잘 먹어야 하지만, 출산 후 한동안 철분제를 달고 살았고, 비타민이나 유산균도 매일 챙겨먹으며 몸을 회복시키려고 했다. 그렇게 3-4개월 챙겨먹다가 나도 모르는 새에 몸이 회복이 되는 것처럼 느껴져서 점점 챙겨먹는 영양제나 비타민을 소홀하게 되었는데, 그런 나에게 엄마가 선물해 준 웰씨드 영양제! 아직 완전히 몸이 회복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이와 더불어 항상 나를 신경쓰라고 챙겨주신 마음에 감동을 받았다.

 

세 통이 한 박스 안에 들어 었는데, 꼭 출산 후가 아니더라도 평소에 챙겨먹으면 좋은 영양제로 구성되어 있어서 거의 출산 후 6개월쯔음부터 먹었던 것 같다.

 

 

종류는 이렇게 3가지. 멀티비타민미네랄, 프로바이오틱스, 루테인까지 3종이다.

 

 

건강기능식품 3종 세트로 웰씨드라는 제품인데,

선물용으로도 좋게 예쁜 박스로 포장되어 있다.

 

 

딱 선물용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듯 깔끔한 포장.

 

 

각각의 제품에 비타민이나 셀렌, 아연 등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가득하다.

 

 

 

제품 설명서에는 영양, 기능 정보가 실려있는데, 각각 2알씩 하루에 한번 먹으면 된다.

 

 

각 60캡슐이니까 한달치 영양분!

 

 

 

 

부엌에 놓고 챙겨먹고 있는 제품이다^^

 

 

하루 섭취량.

매일 아침 유산균과 같이 먹고 있는데,

한달 분량을 먹고 괜찮아서 또 먹고 있는 중이다.

 

건강기능식품이 다 비슷하겠지만,

이렇게 세트로 있어서 선물하기도 괜찮고,

한꺼번에 구매해서 먹는데에 좋은 것 같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