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우리가 시켜먹고 엄청 맛있게 먹어서 남겨보는 배달음식 후기!

배달 음식을 블로그에 후기 남겨보는 건 또 처음이네요;;ㅎㅎ

친구들과 같이 여러 음식을 시키다가 치킨과 피자를 같이 먹고 싶어서

한 친구의 추천으로 '브라보치킨피자'에 주문을 해서 받은 세트 메뉴!

여긴 메뉴판의 메뉴 자체가 치킨, 피자를 한꺼번에 주문하는 세트메뉴가 메인이더라구요.

가격은 피자 콤비네이션 M+후라이드 치킨이 18,800원으로 비싸지 않은 가격이예요.

저희가 주문한건 직화불고기피자M+후라이드 치킨이었고, 가격은  21,800이었답니다.

 

브라보치킨피자_직화불고기+후라이드

 

직화불고기 피자가 이름도 생소했는데, 맛은 더 새롭더라구요.

후라이드 치킨도 맛있었지만, 피자가 더 맛있었답니다.

진짜 불맛나는 불고기가 피자 위에 한 가득이었어요.

피자 도우가 축축 늘어질정도로 불고기토핑이 많이 올려져 있어서 엄청 맛있게 먹었네요-ㅋㅋ

 

 

브라보치킨피자 오창점에서 주문. 전화는 043-211-3690 입니다.

 

 

둘 중 하나는 맛이 쏘쏘일거라고 예상했던 것과는 달리 둘다 엄청 맛있었어요.

치킨도 바삭바삭한게 얼마나 맛있던지!

 

피자와 치킨을 같이 먹고 싶을 때 주문하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