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날씨가 좋은 어느날, 부부동반 모임으로 만난 장소는 가경동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오랜만에 주말 점심에 외식을 하게 되어서 준이를 친정에 맡기고 다녀온 날이예요.

연애 할 때는 종종 갔었는데, 결혼 후에는 한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정말 오랜만에 가본 아웃백~!

예나 지금이나 주말엔 사람이 북적북적해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하는 곳이지만, 예약하면 금방 자리를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미리 예약을 해 두고 갔어요. 가경동 아웃백은 전용 주차장도 있어서 1층에 주차를 하고 올라가면 되서 차를 가지고 가도 걱정이 없답니다. 그리고 가경 터미널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쉬운 편이예요.

6명이 가서 주문을 하는데 매우 정신없이 주문을 했어요.

얘기하느라 정신없어서 뭘 주문했는지도 몰랐지만, 나오는대로 먹으니 다 맛이있었어요ㅋㅋ

 

우선 나온 스프는 다른 종류로 3개, 3개를 시켰어요. 개인적으로 기본 스프가 맛있지만, 빨간 스프도 괜찮았어요.

 

크리스피 치킨 샐러드

크리스피 치킨 샐러드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메뉴예요.

식전 빵은 언제나 맛있어서 나오자마자 흡입-ㅋㅋ 부시맨브레드라고 하는데, 버터 발라먹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나오면서는 항상 인원만큼 부시맨브레드와 버터를 챙겨주는데, 집에 가지고 와서도 전자레인지에 20초만 데워서 버터 발라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달링포인트스트립

 

스테이크도 썰어보고~

 

투움바파스타

투움바 파스타도 먹어야지용~

밥종류도 하나 시켰는데,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네요..;;

 

수다떨면서 먹어서 더 맛있었던 음식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